산텐제약 로고

회사소개

비전

2020년까지 [세계에서 존재감있는 스페셜리티 컴퍼니]를 목표로 한다.

전 세계의 환자와 환자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여하기 위해, 산텐제약은 2020년까지 "안과제약부분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제약회사"의 실현을 목표로 삼아, 장기적인 경영비젼으로 내걸고 있습니다. 비전 실현을 위한 첫 단계로 「2011-2013 년도 중기 경영 계획」을 책정해 전세계 환자와 그 가족, 의료 관계자분들 그리고 한 발
더 나아가 사회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비전 실현을 향한 기본 방침

비전 실현을 향한 기본 방침

글로벌 관점에서의 연구, 개발

글로벌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하여, 임상 개발 체제의 기점을 일본에서 미국으로 옮겨와 글로벌 시각에서 연구 개발을 수행합니다.

새로운 제품과 영업 전략에 의한 사업 성장

고객 관점에서 활동하는 성숙한 조직과 창업부터 12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발판 삼아 신약을 개발하고, 고유의 영업 전략에 따라 글로벌에서 존재감을 확고히 합니다.

아시아 및 유럽 사업의 고성장

급성장하는 아시아 러시아와 동유럽 등 신흥 시장은 물론 유럽지역의 영업 체제를 적극적으로 강화하여 고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세계 4 공장 체제 및 신흥 시장에 대응하는 시스템 구축

Shiga 공장(일본), Noto 공장(일본), Suchou 공장 (중국), Tampere 공장(핀란드)의 4 공장을 갖추고, 글로벌 수준의 생산 라인의 효율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각국 및 지역 특성에 맞는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합니다.

창조와 혁신을 통한 조직강화 및 인재개발

창조적인 인재를 육성하고, 동시에 직원들의 자유로운 의사 소통을 통하여 보다 발전된 조직을 만들어, 산텐의 기본 이념을 바탕으로 사업 전개를 하고자 합니다.